> 고객센터 > 이용후기

이용후기

3186개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3186 [하버호텔-스탠다드 트윈] 하버호텔 sch***** 2021-05-13
  • 공항도 가깝고 시설도 양호함
    아침식사도 좋은 조건이다 (0)

3185 [휴애리] 즐건 sch***** 2021-05-13
  •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다양함 (0)

3184 [제주민속촌] 제주민속촌 가족 단위로 둘러보기 좋아요. 건물들이 단순하고 깔끔합니다. luc***** 2021-05-12
  • 우리가 간 날은 마침 코로나 시국 속의 어린이날이었습니다.
    이런 날은 입장료를 안 받았으면 좋겠는데 받더군요.
    모든 공연, 체험행사가 없었으며 관람만 할 수 있었습니다. 좀 아쉬웠습니다.
    시청, 구청에서 관리하는지 아니면 민간사업자가 하는지 잘은 모르지만
    관리가 잘 되어 있고 깔금했습니다. 사진찍을 공간도 많고 넓었습니다.
    소나 돼지 말도 볼 수 있는 곳이며 토끼, 염소 먹이도 줄 수 있는 곳도 있었습니다.
    어린이들이 더 좋아 할 공간이었습니다. 다만 입장료가 비싼 감이 있었습니다.
    우린 먹지 않았지만 장터 쪽은 음식이 별로라는 글들이 보이네요. 개선이 필요해 보입니다.
    하지만 전체적으로 좋았습니다. 관람후 표선면의 항구쪽 보말 칼국수 맛있었어요.
    더 많은 콘텐츠를 넣어야 겠지만 전체적으로는 괜찮았습니다. ~~~ (0)

3183 [(주)호텔샬롬-디럭스 온돌] 편안히 쉬다 왔습니다. 시내 위치하고 가성비가 좋습니다. luc***** 2021-05-12
  • 우리가 묵은 방은 작은 온돌방으로 전망은 없었습니다.
    대신 가성비가 좋았습니다. 시설도 좋았습니다. 욕조가 있었습니다.
    운동삼아 걸어서 삼성혈을 지나 칠성로와 동문시장을 갔습니다. 주변 제주도민속자연사 박물관도 있더군요.
    다음날 동문시장에 물건(초콜렛, 돔, 오메기떡)을 사러 차로 이동했습니다.
    시내에 있어서 접근성이 좋았습니다.
    맛집을 찾아 동문시장 주변에서 보말칼국수와 법원 주변에서 낙지뽁음을 먹었습니다.
    주차장 진입로 폭이 좁아 경차 외에는 조심해야 합니다. 왠만하면 다 운행됩니다.
    아무튼 우리 4인 가족 잘 쉬다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0)

3182 [밸류호텔 서귀포JS-디럭스패밀리트윈] 전망이 좋습니다. 바다와 월드컵경기장, 이마트가 한눈에 보입니다. luc***** 2021-05-12
  • 우리가 묵은 앞면 방은 전망이 참 좋았습니다. 서귀포 앞바다와 섬(이름은 모르겠음)이 보이더군요.
    월드컵 경기장과 이마트도 앞에 보이더군요. 걸어서 구경도 하구 물품도 샀습니다.
    시설도 좋고 할인 가격도 아주 좋았습니다. 방안 테이블도 있고, 건물에는 작은 수영장도 헬스장도 있었습니다.
    다만 주차는 막무조건 맡겨야 합니다. 밥 먹을때 차타고 식당 찾으러 나가던지 해야 했습니다.
    코로나 시국이라 그런지 호텔 로비 직원들이 더 웃어주면 좋았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인원추가 비용도 받지 않고 호텔조식은 코로나로 운영 안하는 것 같아 보였지만 전체적으로 다 좋았습니다.
    4인 가족 잘 쉬고 왔습니다. ~~~ (0)

3181 [신신호텔천지연-패밀리 트리플] 좋았습니다. 천지연폭포 옆 호텔로 간단한 조식도 있더군요. luc***** 2021-05-12
  • 천지연 폭포를 창문 너머 위에서 아래로 볼 수 있었습니다. 물론 숲만 보이더군요.
    호텔이 시내에 있어서 차로 서귀포 시내를 가깝게 둘러 볼 수 있었습니다.
    시설도 좋고 할인 가격도 좋았습니다. 우리가 묵은 방은 패밀리 트리플 이었습니다.
    다만 방이 작고 침대 끝과 테레비전 사이가 좁아 짐을 놓거나 방에서 왔다갔다 하기가 조금 불편했습니다.
    조식이 되기 때문에 필요하신 분들은 이용이 가능하겠더군요. 우리는 밖에서 아점을 먹었습니다.
    주차는 맡겨놓으면 되고 다른 것은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4인 가족 잘 쉬고 왔습니다. ~~~ (0)

3180 [섭지코지 썬라이즈호텔-섭지-더블트윈] 섭지코지와 걸어서 가깝고 성산일출봉도 잘 보입니다. 좋았습니다. luc***** 2021-05-12
  • 도착하는 날은 비가 엄청 왔습니다. 밖은 어둡고 잘 볼수 없었어요.
    뭔가 창문너머 산 같은게 보이는데 오름인가? 아침에 일어나니 그것이 성산일출봉이었습니다. 청문 너머로 보이더군요.
    비대면으로 체크인과 체크아웃 할 수 있습니다. 방키도 번호로 되어 있었습니다.
    아주 가까운 섭지코지 걸어서 둘러볼수 있습니다. 섭지코지 안에 아쿠아 플라넷?도 있더군요.
    광치기 해변을 지나 성산일출봉까지 걸어서 갈수 있습니다. 좀 멀고 다리가 아프지만. 우리는 차고 이동했지요.
    위치도 좋고 시설도 할인가격도 좋았습니다. ~~ 우리 4인 가족 잘 보내고 왔습니다.~~ (0)

3179 [갤러리호텔 비-스탠더드 트윈룸] 편히 쉬었어요 dad***** 2021-05-10
  • 친절,청결 굳입니다. (0)

3178 [(주)제주다움렌터카-코나 일렉트릭 EV] 너무편히여행했어요 dad***** 2021-05-10
  • 가격도 만족 감사해요 (0)

3177 [주식회사 태대산-디럭스트윈] 편히 쉬었어요 dad***** 2021-05-10
  • 서비스 청결 모두 만족이었어요 (0)